출처 : 프레스리프트(http://www.presslift.com/)
기존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방식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기자들을 관리하는 홍보팀을 두고 이메일, 팩스, 우편, 전문 퀵서비스 틍으로 보도자료를 직접 전달하거나, 연합뉴스나 코리아 뉴스와이어 가은 보도 자료 배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 중략 -
해외의 경유 '공유'와 '개방', '집단 지성'이라는 웹 2.0의 특성을 적용한 '소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가 등장하여 기존 보도 자료 배포 서비스를 대체하기 시작 했습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문 : http://www.bloter.net/archives/30527 * 작성 : 블로터낫넷 김철환 |
'소셜미디어 트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의 ‘소셜미디어 총선’ 엿보기 (0) | 2010.05.12 |
---|---|
주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0) | 2010.05.10 |
'아이패드" 우리 나라에서도 통할까? (0) | 2010.05.06 |
2010년 주목할만한 구글 실험실 프로젝트 - IDG (0) | 2010.05.04 |
사회와 웹이 궁극적으로 융합된 시대, ‘소셜 웹’의 새로운 문-비전디자이너 소개 (1) | 2010.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