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김지현님이 쓰신 컬럽입니다.
구글의 페이지링크 같은 방식에서 피플링크로 코어 엔진이 넘어간다는 이야기입니다.
절대 동감합니다..
꼭 되새김질하셔서 읽어 보시길 강추합니다.
구글의 페이지링크 같은 방식에서 피플링크로 코어 엔진이 넘어간다는 이야기입니다.
절대 동감합니다..
꼭 되새김질하셔서 읽어 보시길 강추합니다.
그런데, 이제 또 세상이 바뀌고 있다. 구글이 추구한 Page(What)의 시대에서 People(Who)의 시대로 바뀌고 있다. 새롭게 조망받고 있는 SNS는 사람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이다. 즉, 구글의 PageRank가 트위터의 PeopleRank로 변화되고 있다. 가장 링크를 많이 받은 Page보다는 가장 Follow를 많이 받은 People(Person)이 중요한 시기이다. 무엇을 말하느냐보다 누가 말하느냐가 더 중요하게 되었다. 그것에 주목한 트위터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http://betanews.net/article/493574
'소셜미디어 트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와 웹이 궁극적으로 융합된 시대, ‘소셜 웹’의 새로운 문-비전디자이너 소개 (1) | 2010.05.04 |
---|---|
주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0) | 2010.05.03 |
"소셜 미디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2) | 2010.04.30 |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온라인 광고 시장" (1) | 2010.04.29 |
하이컨셉님의 차세대 웹의 특징, "황금의 삼각형" (0) | 2010.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