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트랜드

기업들의 트위터 이벤트 8가지 유형

기업들이 하나의 마케팅 방법으로 트위터를 이용하는 8가지 사례를 소개한 글입니다.
아직 트위터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하시는 기업 마케터나 사장님들께서는 기존의 방법을 적용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더 연구하셔서 새로운 방식의 트위터 마케팅 방법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친근하고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제공해 드리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맞팔로우는 필수 랍니다.!!! 팔로우만 받고 팔로윙을 하지 않는 기업트위터는 왜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트위터에서도 이런 것을 성토하는 글들이 자주 보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우리같은 소비자나 트윗 유저들은 어떠한 방식이라두 언제든 Welcome 입니다~ㅋ

-----------------------------------------------------------------------------------------

1. 팔로잉 요청형기업 트위터를 팔로잉하기만 하면 경품 기회를 주는데요. 대개 트위터를 갓 시작한 기업들이 팔로어를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흔히 봤던 블로그나 미니홈피의 이웃·일촌 추가 이벤트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continue......................

링크--->    http://www.bloter.net/archives/28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