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하나의 마케팅 방법으로 트위터를 이용하는 8가지 사례를 소개한 글입니다.
아직 트위터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하시는 기업 마케터나 사장님들께서는 기존의 방법을 적용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더 연구하셔서 새로운 방식의 트위터 마케팅 방법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친근하고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제공해 드리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맞팔로우는 필수 랍니다.!!! 팔로우만 받고 팔로윙을 하지 않는 기업트위터는 왜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트위터에서도 이런 것을 성토하는 글들이 자주 보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우리같은 소비자나 트윗 유저들은 어떠한 방식이라두 언제든 Welcome 입니다~ㅋ
-----------------------------------------------------------------------------------------
아직 트위터를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하시는 기업 마케터나 사장님들께서는 기존의 방법을 적용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더 연구하셔서 새로운 방식의 트위터 마케팅 방법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친근하고 노력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제공해 드리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맞팔로우는 필수 랍니다.!!! 팔로우만 받고 팔로윙을 하지 않는 기업트위터는 왜 하는지 모르겠더군요~ 트위터에서도 이런 것을 성토하는 글들이 자주 보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우리같은 소비자나 트윗 유저들은 어떠한 방식이라두 언제든 Welcome 입니다~ㅋ
-----------------------------------------------------------------------------------------
1. 팔로잉 요청형기업 트위터를 팔로잉하기만 하면 경품 기회를 주는데요. 대개 트위터를 갓 시작한 기업들이 팔로어를 늘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합니다.흔히 봤던 블로그나 미니홈피의 이웃·일촌 추가 이벤트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continue......................
'소셜미디어 트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방'도 비즈니스의 하나고 더 많은 수익 창출의 하나의 통로... (1) | 2010.04.14 |
---|---|
[동영상] Alice for the iPad (0) | 2010.04.13 |
플랫폼과 에코시스템 (생태계) Platform vs EcoSystem, BAHNsville님의 글 (0) | 2010.04.12 |
애플, MSㆍ구글 도전 잠재운다 (0) | 2010.04.12 |
트위터, ‘트위티’ 전격 인수…정책 변화에 시선집중 (0) | 2010.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