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페이스북 관련 재미있는 액세서리 10선

mashable.com에 페이스북 관련한 재미있는 글이 떠서 소개 합니다. 액세서리를 사용한 다양한 검험은 이미 국내에서도 많이 활용이 되고 있지만 주로 '검색창' 정도로 기억 되기 쉬운데 페이스북 같은 경우는 페이스북의 담벼락, Like 와 같이 핵심 기능과 더불어 서드파티까지 액세서리가 나오네요.  모두 판매하는 제품으로 해당 사이트로 링크도 가능합니다. (제목 클릭!)


10 Fun Facebook Accessories

페이스북 관련 재미있는 액세서리 10선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싱글 고객들이 주로 사용할 만한 생일 카드입니다. 고품질의 생일카드라고 소개를 하면서 페이스북은 $3.50 를 받고 페이스북 싱글 고객들에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영화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필요한 티셔츠로 페이스북의 'Like This'와 'Dislike This'를 이용해서 영화제목을 써 넣고 인기 캐릭터가 그 아래 평가하는 메시지를 적어 놓은 재미있는 티셔츠 입니다. 사이트에 바운하면 구니스, 프레데터, 백투더퓨쳐, 앵커맨등 다양한 티셔츠가 있네요 : ) 19.50달러입니다. ㅎ


페이스북의 Status의 UI를 그대로 머그잔에 옮겨 놓았네요. 'I Need More Coffee!!'가 적힌 머그잔은 커피를 사랑하는 많은 페이스북 유저들이 좋아하겠네요. 13.95달러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 입니다 ㅎㅎ 온라인의 Like 와 DisLike 를 현실세계(실생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네요. 별도의 결재 스탬프를 살 필요 없이 페이스북 스탬프로 간단하게 감정을 찍을 수가 있습니다. 9.99파운드이니 약 15달러정도 하네요. 


'Facebook Ruined My Life'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시계입니다. 7.99달러에 판매하고 있는데 사이트 방문해보니 현재는 판매종료된 상태이네요. 페이스북 골수유저들에게 판매하는 시계로 페이스북 또는 소셜네트워킹의 중독성 때문에 실생활 패턴이 무너지고 있는 것을 경고 하고 있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무실이나 집 거실벽을 꾸며져 있는 것을 좋아하는데 페이스북 데칼로 사무실 벽에 재미를 즐 수 있다고 소개를 하네요.  사진에서 'You like this' 텍스트 위에 회사, 브랜드, 사람, 또는 홈페이지(힌트)와 같은 키워드를 넣으면 페이스북 데칼을 보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해당 키워드를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액세서리이네요~
13.99 달러 정도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을 쓰듯이 자신의 이름을 담은 7.25"x4.5" 플랫카드입니다. 14매이고 각각의 카드에는 봉투가 함께 제공 된다고 하네요. 미국내에는 2달러 정도인데 다른 지역은 4달러 정도 하네요. 


독특한 페이스북의 노트북입니다. Book of Fame 이라는 노트북은 각 페이지 마다 하단에 친구들의 사진과 상태와 메시지가 함께 표기 됩니다. Bookoffame.net에 가면 페이스북이랑 커넥트 되고 친구 목록이 나오면 내가 원하는 페이지 만큼 친구를 추가해서 책을 만들 수 있는데 미리보기도 가능하니 한번 가서 보세요 : ) 가격은 18달러네요. 


페이스북의 담벽락중 What;s on Your Mouse Pad?" 라는 재치있는 문구로 Text Box 를 크게 키워 놓고 아래 담벼락의 귀여운 아이콘들과의 삼박자가 딱 맞는 페이스북 전용(?) 마우스 패드 입니다. 11.99 달러이네요. 


'no one cares about your stupid farm' - 당신의 바보같은 농장에 아무도 관심없다. 라는 다소 공격적인 맨트의 페이스북 티셔츠입니다. ㅎ 판매자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2009년 이후부터 팜빌은 페이스북의 유저를 빼앗았다는 소개 들고 있네요. 약 23.95 달러에 팔고 있고 후드는 47달러에 팔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