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 및 모임정보

[다시 '소셜웹'에 물어보자 컨퍼런스] 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소셜미디어오픈포럼 5월 컨퍼런스] http://twtmt.com/cards/2841
5월 13일(목) 19시 부터 무교동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열리는
다시 ‘소셜웹’에 물어보자. 소셜웹의 사상과 문화, 그리고 UX  컨퍼런스의 1차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내용]
선착순 입금자 20명중 추첨하여 김재연님의 저서 “소셜웹이다” 를 10분에게 드리고, 이후 입금자 80명중 추첨하여 역시 김재연님의 저서 “소셜웹이다”를 10분에게드립니다.

금요일 컨퍼런스 공지하자 마자 입금자가 쇄도하여 현재 60분정도 입금 해주셨습니다.
그중 먼저 입금 해주신 20분중 10분을 추첨하여 강연자이신 김재연님의 저서인 '소셜 웹이다: 리눅스의 신화와 위키피디아의 전설을 넘어서' http://twt.tl/6GDeNzI 을 받으실 분을 발표합니다.
추첨은 1~20번까지 번호중 운영진이신 김경미님이 명단을 안본 상황에서 임의로 고른번호로 선정하였습니다.

책은 컨퍼런스 당일날 접수처에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희가 순수 동호회다 보니 배송은 어렵습니다. ㅜㅜ 이해해주셔요^^)

*당첨자 : 엄정현, 조응진, 현웅재, 손성훈, 조임현, 박서영, 임종현, 노원경, 박시훈, 임현철


** 이후 80번째 입금해주신분에게 다시 10권을 추첨하여 드리오니 빨리 입금하셔서 책도 받아가시는 행운을 누려보세요^^(현재 60명입금)